1. HOME
  2. 게시판 메인

COMMUNITY / 커뮤니티

  • 고객님의 쇼핑에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입니다.
  • BANK INFO
    876-910004-01104 / 하나은행
    예금주 : (주)맥브레인즈

    주문자와 입금자분이 다를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미리 통보해주세요.
  • SHIPPING
    1588-1255 / CJ 대한통운택배
    택배조회하기

    반품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통보해주시고 반드시 지정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FAQ

FAQ 목록
제목 작성일
 ★반품/교환 관련 안내입니다.★
Q:입금했는데 주문확인이 안돼요.A:무통장입금 결제방식으로 주문시, 결제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르거나 혹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이 경우 메이시크 고객센터 혹은 질문 게시판에 자세한 내용의 글 남겨주시면,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반품하고 싶어요.A:단순변심으로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반드시 저희 메이시크에서 보내드리는 택배로 전체반품 총 5,000원 혹은 2,500원 동봉 또는 입금하여 주셔야 하며(금액은 안내 드립니다.), 타 택배회사를 통하여 임의반품하실 경우는타 택배회사의 기준에 따른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이에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되오니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Q:반품이나 교환이 안되는 경우 A:상품에 고객님의 잘못으로 훼손이 발생한 경우 반품과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상품의 수령 후 14일 이내 반드시 반품/ 교환의 의사표시를 메이시크에 해주셔야 하며, 기간내 요청하시는 경우에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사용한 흔적이나 포장을 뜯으셨을 경우 또한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Q:교환하고 싶어요.A:상품의 교환은 상품의 상태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메이시크의 잘못으로 인해, 오배송 혹은 불량의 상품이 고객님께 전달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교환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별도의 택배신청은 안하셔도 메이시크에서 수거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입고 후 수거 확인을 거친 후 새상품으로 재발송 됩니다.만일,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신청일 경우 교환신청을 해주신 후 왕복택배비 5,000원을 상품과 함께 동봉, 교환받고 싶으신 상품도 메모지에 적어 같이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교환상품의 수거가 이루어지면 위와같이 수거확인을 거친 후 교환상품으로 발송 됩니다.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결제 관련 안내입니다.★
Q:입금했는데 주문확인이 안되요.A:무통장입금 결제방식으로 주문시, 결제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르거나 혹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이 경우 메이시크 고객센터 혹은 질문 게시판에 자세한 내용의글 남겨주시면,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주문했는데 입금을 언제까지 해야하죠.A:주문 후 10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취소처리 되지 않습니다.그 이후는 주문이 취소되어 10일 이후 입금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을 확인하여 드립니다.Q:무통장입금 후 취소했어요. 환불받고 싶어요. A:입금을 하신 후,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Q&A게시판에 요청하시면 됩니다.단, 상품이 출고 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Q&A게시판에 비밀글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예금주, 은행명을 알려 주셔야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은 요청 후, 1~2일 안에 완료 됩니다 :DQ:카드 취소가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어요.A: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카드사 확인은 3~5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취소요청을 하신 후, 3~5일 후에 카드사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주문 관련 안내입니다.★
Q:배송받은상품이 불량입니다. A:배송받은 상품이 불량이라면 저희 메이시크측에서 택배비를 전액 부담하여 새상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메이시크 Q&A 게시판에 불량상품 교환 신청을 해 주신 후 불량인 상품을 수령하셨던 상태로 포장해 수거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입고 후에 환불 또는 교환절차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Q: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확인이 안되요.A:비회원으로 주문하셨다면 메이시크 메인 카테고리 마이페이지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로 검색이 가능하십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안내해 드린 주문번호와 비회원으로 주문시에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만 조회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비밀번호 혹은 주문 체결번호를 잊으셨다면 메이시크 고객센터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Q:받아야할 상품중 누락된것 같아요. A:주문하신 상품 중 누락된 상품건에 대해서는 무료 배송으로 재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약 누락된 상품건이 있으시다면 저희 메이시크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Q:주문을 취소했는데 확인하고 싶어요.A:취소한 주문건에 대한 정보는 로그인 후[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회원일 경우)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일반 배송 관련 안내입니다.★
Q:주문을 나눠서 했는데, 배송을 같이 받고 싶어요A:네 물론입니다.다만 입금확인건이 같이 된 경우에만 묶음배송이 가능하십니다.^^묶음배송을 원하신다면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 수령지를 같게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단, 상품이 포장된 후 또는 출고된 후에는 묶음배송이 이루어지지않으니,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Q: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A:메이시크는 평일 오전10:00분 이전 결제완료 및 주문확인건에 대해 '당일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출고가 된 상품에 대해서는 제주.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한 지역은 보통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2~3일정도 소요됩니다.Q: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못받았어요.A:배송 조회는 출고완료 SMS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가능합니다.당일 출고 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배송완료라고 조회되는데 못받으실경우저희 메이시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더보기

NOTICE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유사 제품에 주의하세요★ 2019-01-29
메이시크 회원등급 및 혜택안내 2018-08-06
제휴 및 해외수출문의 2018-02-13
더보기

찾아오시는길

Q&A

묻고답하기
제목 작성일
문의드립니다. NEW 2019-02-20
문의드립니다. NEW 2019-02-19
문의드립니다. 2019-02-18
문의드립니다. 2019-02-15
문의드립니다. 2019-02-14
더보기


  • 메뉴보기
  • 메뉴닫기